뉴스 > 연예

[MBC 가요대제전]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90년대…1세대 아이돌 변신

기사입력 2013-12-31 22:23

[MBN스타 송초롱 기자] 신예그룹 방탄소년단이 1세대 아이돌로 변신했다.

31일 오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진행된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 방탄소년단은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와 H.O.T.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교복을 입고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젝스키스의 ‘학원별곡’으로 이날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들은 H.O.T.의 ‘전사의 후예’을 열창했다. 당시 댄스까지 완벽하게 재연한 그들의 모습은 20·30대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곡인 ‘노 모얼 드림’(no more dream)을 부르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이날 ‘가요대제전’은 ‘지금은 케이팝(K-POP) 시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달샤벳, 레이디스 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투피엠, 에이핑크, 비에이피(B.A.P), 비원에이포(B1A4),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아이들 등이 출연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