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후의 명곡 임창정 / 사진=KBS 불후의 명곡 |
2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선희 특집에는 임창정, 홍경민, 바다, 박정현, 윤민수&신용재, 더원, 알리, 벤, 걸스데이, 장미여관, 울랄라세션, 박수진 등 가창력이 출중한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임창정은 지난 17일 여의도 KBS 신관공개홀에서 진행된 ‘불후의 명곡-이선희 특집’에 출연해 이선희의 명곡 ‘아름다운 강산’을 열창했다.
이 날 녹화에서 이선희의 열혈 팬임을 밝혀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든 임창정은 36명의 대규모 합창단과 함께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강산’을 부르며 화려하고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날 임창정은 무대에 앞서 전설석에 앉은 이선희를 향해 "이선희 때문에 상사병까지 걸렸었다"고 밝히며 후배이기 전에 팬으로서의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최근 정규 12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흔한 노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창정은 발매 2주차 뒷심을 발휘하며 차트 상위권을 유지해 명불허전 명품
KBS2 '불후의 명곡' 이선희 특집은 29일과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15분, 2주에 걸쳐 방송된다.
불후의 명곡 임창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불후의 명곡 임창정 역시 임창정이다” “불후의 명곡 임창정 빨리 노래 듣고싶다” “불후의 명곡 임창정 임창정 노래 부를때 느낌이 너무 좋아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