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서준 백진희'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 사진=박서준SNS |
박서준 백진희, 1년 째 예쁜 만남 지속 중?…"완전 잘 어울리잖아!"
'박서준 백진희'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 엔터테인먼트는 22일 한 매체와의 전화를 통해 "박서준과는 평소 절친한 오빠·동생 사이로 특별한 관계는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일로 두 사람의 관계가 멀어질까 우려된다"며 "사실 아닌 소문은 피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역시 "두 사람이 오래 드라마를 촬영하다보니 친해진 건 맞다. 그러나 연인 사이는 아니다"고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앞서 여성매거진 우먼센스는 8월호를 통해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박서준 백진희가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우먼센스 측은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을 통해 연인 역할로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쳤습니다. 극중에서 둘은 원치 않는 결혼을 했지만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된 풋풋한 부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마녀의 연애'를 통해 연하남의 매력을 뽐내며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에 대해 누리꾼들은 "박서준 백진희, 둘이 셀카도 다정하게 찍고 열애설 날 거 같더라" "박서준 백진희 완전 훈훈하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진짜 같은데 부인했네 양측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