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일밤-애니멀즈’ 판다의 해맑은 죽순 먹방…치명적인 귀여움

기사입력 2015-01-16 10:57 l 최종수정 2015-01-16 11:25

[MBN스타 금빛나 기자] 귀엽다고 소문난 ‘애니멀즈-곰 세 마리’(이하 ‘곰 세 마리’) 속 판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5일 MBC ‘일밤-애니멀즈’(이하 ‘애니멀즈’) 측은 MBC 예능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귀엽다고 소문난 판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 된 영상에는 ‘곰 세 마리’의 연출을 맡은 손창우 PD의 인터뷰와 함께 판다의 ‘해맑은 죽순 먹방’과 숨막히는 뒤태가 담겨 있어 탄성을 자아냈다.

‘애니멀즈’ 측은 “공개 된 영상은 예고편에 불과하다. ‘곰 세마리’에서 만나 볼 세 쌍둥이 판다는 차원이 다른 귀여움을 전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히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5일 ‘곰 세마리’의 손 PD의 인터뷰와 멸종 위기종 판다의 영상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킨 ‘애니멀즈’ 측은 남다른 프로그램 탄생과 동물 옴니버스 프로그램 구성을 발표해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며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 손창우 PD가 각기 한편씩 맡아 고유의 칼라를 만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편성된 ‘애니멀즈’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