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과의 풋풋한 첫 만남…의외의 케미지수 높이며 ‘호평’

기사입력 2015-05-09 11:27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과의 풋풋한 첫 만남…의외의 케미지수 높이며 ‘호평’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의외의 케미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과의 풋풋한 첫 만남…의외의 케미지수 높이며 ‘호평’

‘구여친클럽’ 송지효가 변요한과의 풋풋한 만남을 떠올렸다.

구여친클럽 송지효
↑ 구여친클럽 송지효

8일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연출 권석장)에서는 구여친 김수진(송지효)이 구남친 방명수(변요한)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김수진은 방을 정리하던 중 오래된 책 사이에 끼어있던 사진 한 장을 발견했다.

사진에는 ‘부천 영화제에서 명수진(방명수+김수진)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화배우(이성민)과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는 김수진과 방명수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에 김수진은 해당 영화제에서 있었던 방명수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비가 쏟아졌던 어느 날, 김수진은 대학 동창 심주희(지소연 분)와 함께 차에 있었다.

순간 누군가 비를 흠뻑 맞은 채 후드를 눌러쓰고 차창을 두드렸고, 창문을 내리자 방명수가 미소 지으며 “애니메이션 상영관 가시죠? 좀 태워주실래요? 빗줄기 장난 아니다. 제가 이상한 사람은 아닌데 너무 춥고 감기 기운도 있고”라고 말하며 이들의 동정심을 유발했다.

김수진은 머뭇거렸지만 심주희는 “태워주자, 뭐 어때”라고

말했다.

그러자 방명수는 다시 한 번 환한 미소를 지으며 여성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의 만남에 누리꾼들은 "구여친클럽 송지효 연기 잘 하더라"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케미가 의외로 잘 어울린다."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의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