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그룹 빅스가 새 앨범 ‘하데스(Had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이자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두 번째 작품 ‘하데스(Hades)’의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전했다.
이번 영상 공개로 타이틀 곡 ‘판타지(Fantasy)’를 비롯해 수록곡 ‘러브 미 두(Love Me Do)’와 ‘나비 효과’ 하이라이트가 빅스의 컴백 포토와 함께 첫 선을 보였다.
빅스의 컴백 타이틀 곡인 ‘판타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판타지’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곡으로 신스 사운드가 웅장한 분위기를 더한다.
곡 전개 흐름을 엿볼 수 있는 가사가 추가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가사 중 ‘돋아나는 페인(pain) / 달을 잃어버린 밤처럼 / 비어버린 사인(sign) / 마이 트레지디(My tragedy) / 단 하나 길이 열리면 / 날 구해줘 판타지(fantasy)’ 등 비유적인 가사들이 담길 것으로 예고됐다.
‘러브 미 두(Love Me Do)’는 반복되는 멜로디 라인과 가사가 중독적인 느낌을 주는 노래다. ‘나비 효과’는 세련된 하모니와 빈티지한 사운드
빅스는 오는 12일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를 발매하며, 13일~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VIXX LIVE FANTASIA ELYSIUM)’을 진행한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