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홀리데이` 뮤비 티저. 사진l영상 캡처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나래 인턴기자]
소녀시대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3일 정오 컴백을 하루 앞둔 소녀시대의 단체 티저 동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지난달 27일부터 멤버들의 변신이 돋보인 개별 티저와 인터뷰가 공개된데 이어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소녀시대는 각기 다른 색상의 화려한 크롭티와 짧은 스커트를 입고 깜찍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엉덩이를 양쪽으로 튕기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안무가 돋보인다.
공개된 '홀리데이'는 후렴구의 중독성이 강한 후크송이다. 막내 서현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신나는 보컬과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팬들은 "금요일 6시 기대합니다", "중독성 대박이다 진짜", "전체 음원 빨리 듣고싶어요ㅠㅠ", "잠깐 들었는데도 너무 좋아", "와 팝송 같기도 하고 완전 여름노래닷" 등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녀시대는 4일 오후 6시 정오 정규 6집 '홀리데이 나이트(Holiday Night)'의 전곡을 음원 공개한다. '홀리데이' 와 '올 나이트(All Night
이어 소녀시대는 7일 오후 11시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생방송 '소녀시대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한다.
narae1225@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