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제공| Mnet M2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황승빈 인턴기자]
그룹 KARD가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콘텐츠로 조회수 5일 만에 누적 600만뷰를 달성했다.
20일 Mnet(엠넷) 디지털 채널 M2(엠투)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공개한 '메모리 카드(MEMORY KARD)' 는 조회수 5일 만에 누적 600만뷰를 달성했다. 이는 한 에피소드 당 200만 뷰에 육박하는 것으로, 지난 6월 공개한 '시크릿 카드'에 이어 M2와 KARD의 컬래버레이션이 또 한번 성공한 것.
'메모리 카드'의 이같은 성과는 모바일 최적화된 세로형 콘텐츠에 멤버들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다른 콘텐츠를 통해 볼 수 없었던 KARD의 매력을 선보였기 때문. 특히 KCON 무대 뒤에서의 모습과 멤버들끼리 노래를 부르며 자연스럽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공개한 점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한몫을 톡톡히 했다.
Mnet의 디지털 채널 M2는 디지털 콘텐츠의 최강자답게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트렌디함과 화제성을 내세우며 540만 이상의 글로벌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KARD와 함께 지난 6월 공개한 모바일 리얼리티 '시크릿 카드'는 1100만뷰이상 조회, 좋아요 136만으로 화제성 및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메모리 카드'는 이같은 성원에 힘입어 팬들에게 특별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물한다. '메모리 카드'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아 '올라 올라(HOLA HOLA)' 셀피뮤비(Selfie MV)를
hsbyoung@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