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가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한다.
슈퍼주니어는 12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타이틀 곡 ‘Lo Siento’를 비롯, ‘Super Duper’(슈퍼두퍼)’, ‘Me & U’(미앤유), ‘안아줄게 (Hug)’까지 총 1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o Siento’는 트로피컬 리듬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져 경쾌함을 자아내는 라틴 팝 장르의 노래다. 데뷔 14년 차의 슈퍼주니어가 선보이는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들은 컴백 당일부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당일 Mnet '엠카운타다운'에서 타이틀곡 'Lo Siento'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인 이들은 같은 날 오후 10시 45분부터 CJ오쇼핑의 슈퍼주니어 전용 홈쇼핑 채널인 '슈퍼마켓'에도 출연, 완판 신화에 재도전한다.
이날 슈퍼주니어는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데일리 셀프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바자르'의 마스크 팩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11월 블랙수트 판매 당시 동시접속 최다 콜수를 기록, 총 21억
이후에도 슈퍼주니어는 13일 KBS2 ‘뮤직뱅크’,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Lo Siento’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