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범인은 바로 너` 안재욱-박민영 "예능 출연? 부담감보다는 고민이 더 컸다" [동영상]

기사입력 2018-04-30 18:48

"범인은 바로 너" 안재욱, 박민영
↑ "범인은 바로 너" 안재욱, 박민영
[MBN스타 민진경 기자] 안재욱과 박민영이 예능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는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의 제작발표회에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세정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안재욱은 "부담감보다는 '잘 적응을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더 컸다. 막상 첫 녹화를 하고, 두 번째 녹화를 할 때부터 제작 시스템에 합류를 하면서 열심히 안할 수가 없게끔 분위기를 조성해놨다. 지금까지 했던 드라마보다 더 진지하게 했다"고 예능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박민영은 "처음 도전해보는 예능이기도 하고 제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는데 대본을 주시지 않고 현장에 가야 상황을 알 수 있는 상황이라 저도 모르게 모든 것을 내려놓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10개의 다채로운 소재의 에피소드로 구성, 각 에피소드가 연결되어 마지막에 비로소 거대한 비밀과 반전이 밝혀지는 새로운 포맷의 스토리형 예능으로 지금껏 시도되지 않았던 추리 예능의 신세계를 보여준다. 예고 살인, 두뇌 플레이, 민박 살인 사건은 물론 뱀파이어, 매직쇼, 도심 추격전까지 다양한 소재의 추리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