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유나킴X전민주 칸, 오늘(24일) ‘엠카운트다운’으로 데뷔

기사입력 2018-05-24 10:00

유나킴 전민주 칸 엠카운트다운 데뷔 사진=마루기획
↑ 유나킴 전민주 칸 엠카운트다운 데뷔 사진=마루기획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디아크 출신 유나킴과 전민주로 구성된 여성 듀오 칸(KHAN)의 데뷔 무대가 오늘 공개된다.

칸(유나킴, 전민주)은 24일 오후 방송 예정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곡 ‘I’m Your Girl ? ’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지난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 ? ’을 발매한 칸은 이날 데뷔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공식 무대를 펼쳤다.

쇼케이스를 통해 칸으로서 펼쳐나갈 앞으로의 본격적인 활동에 기대감을 드러낸 두 멤버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음악방송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유나킴과 전민주는 칸으로서 처음으로 팬들에게 인사하는 무대인 만큼, 보다 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자신들만의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계획이다.

소속사 마루기획 측은 “칸으로서 음악방송에 첫 출연을 앞둔 두

멤버는 설레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멋진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칸의 음악방송 데뷔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칸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출연 및 각종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