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나영희,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합류…재벌가 여성 대표 역

기사입력 2018-08-24 14:48 l 최종수정 2018-08-24 15:0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나영희가 JTBC 새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합류한다. 재벌가 여성 대표 임정연 역으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생판 초면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극중 나영희는 남자 주인공 서도재(이민기 분)의 어머니이자 선호그룹 선호홀딩스의 대표 임정연 역을 맡았다. 임정연은 선호그룹 임회장의 하나뿐인 외동딸로 그의 사랑과 능력까지 고스란히 물려받아 재벌가에 몇 없는 여성 대표가 된 능력있는 인물이다.
앞서 나영희는 ‘어바웃 타임’에서 본 투 프린세스로 꼽히는 진라희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큰 인기를 끌었던 전작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해성 F&B의 대표 노명희 역을 맡아 냉철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면모를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작품에서 화려하고 도회적인 이미지로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했던 만큼, 나영희가 이번 ‘뷰티 인사이드’의 여성 대표 임정연 역을 통

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재벌가 여성 대표 역할로 또 한 번 화려한 컴백을 알린 만큼, 나영희가 새롭게 표현할 이번 캐릭터에도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이민기 서현진 이다희 안재현 나영희 등이 출연하며, 올 하반기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