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지어반, ‘위로해줄게’로 건네는 힐링 메시지

기사입력 2018-08-30 10:19

지어반 위로해줄게 사진 =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
↑ 지어반 위로해줄게 사진 = 네버랜드 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손진아 기자] 남성 R&B 듀오 지어반(G.Urban)의 신곡 ‘위로해줄게’가 베일을 벗는다.

지어반(홍혁수, 라경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위로해줄게’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2월 발표한 리메이크곡 ‘키보다 큰 사랑’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위로해줄게’라는 제목처럼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어루만져줄 위로송이다.

이 곡은 ‘울고 싶어질 땐 그냥 울어도 돼 참을 필요 없어 너만 괜찮다면 내일은 해피엔딩 영화 주인공처럼 웃을 거예요 굿나잇’ 등 따뜻한 위로를 담은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힐링시킨다.

여기에 지어반 특유의 달달한 음색과 아름다운 하모니가 훈훈한 노랫말과 어우러지면서 리스너들에게 보다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죄 많은 소녀’를 비롯해 여러 단편 영화 및 연극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신인 여배우 신기환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모두의 마음을 따스하게 위로해줄 스윗 R&B 듀오 지어반(G.Urban)의 새 싱글 '위로해줄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