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진짜 사나이300’ 리사·이유비·매튜, 새로운 얼굴의 등장…7% 돌파 [M+TV시청률]

기사입력 2018-09-22 10:10

‘진짜 사나이 300’ 리사 이유비 매튜 사진=MBC ‘진짜사나이300’ 캡처
↑ ‘진짜 사나이 300’ 리사 이유비 매튜 사진=MBC ‘진짜사나이300’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진짜 사나이300’에서 새로운 얼굴을 보이며 금요일 예능 다크호스로 자리 잡았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300’(이하 ‘진사’)는 전국 시청률 7.6%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진사’의 첫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 금요 예능 프로그램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진사’에서는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했다. 블랙핑크 리사를 비롯 이유비, 매튜 다우마, 안현수까지. 이들이 보이는 신선함과 재미가 시청률을 높이는 데에 한몫했다.

남생활관 속 매튜는 교번, 기훈생도, 성명을 순서대로 말하는 관등성명에서 “

신입 학생”, “신기생도”라고 실수했다. 다른 입학생도들은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에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한편 여생활관에서는 자꾸 웃음이 터지자 지도생도는 “웃깁니까? 그런 정신상태로 어떻게 사관생도가 되겠다는 겁니까. 누구나 꿈꿀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진지하게 임합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