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신예 걸그룹 밴디트(BVNDIT)가 다채로운 매력의 개인 및 유닛 포토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개인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4일 0시와 정오 먼저 공개된 송희, 정우, 시명의 개인 티저 이미지에서는 청순하고 여성미 가득한 매력을 각각 발산중인 세 멤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컷과 함께 공개된 유닛컷에서는 감수성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보는 들의 시선을 그대로 고정시켰다.
다음날인 5일 0시와 정오에는 이연과 승은의 개인 및 유닛 포토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사진 속 두 멤버는 청순함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멀티 매력을 자랑했고, 마치 화보 속 모델을 보는듯한 독보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총 3일에 걸쳐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오피셜 티저 이미지 공개를 모두 마친 밴디트는 오는 8일과 9일 타이틀곡 ‘호커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의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