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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1 : MBN 건강박람회 2017 현장에서 관람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길게 줄을 서고 있다. |
기업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제품을 효율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이 펼쳐진다.
제9회 MBN 건강박람회 사무국은 오는 6월 14~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B2 홀에서 개최하는 건강박람회 부대 행사의 일환으로 건강체험 이벤트 존을 마련하고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MBN 건강박람회는 MBN과 매일경제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매경미디어그룹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기획됐다. 지난 2010년부터 진행되어 온 건강박람회는 최신 의학 정보 및 의료 서비스 체험, 건강기능식품·제약 산업 트렌드 파악, 유익한 건강강좌 진행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50개의 부스 참여, 6만 명 이상의 참관객 방문이 이루어지는 대국민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신설된 건강체험 이벤트 존은 참가 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를 집중 홍보할 수 있고 관람객은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부스가 아닌 별도 이벤트 공간을 마련해 참가 기업과 관람객이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참여 기업의 홍보 마케팅 활동 효과 극대화는 물론 관람객 직접 체험을 통한 만족도 향상이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건강체험 이벤트 존은 건강박람회 개최 기간인 14~16일 동안 하루 4회, 시간 별로 운영된다. 1회 당 각 프로그램 별 기업 IR 20분, 경품 이벤트 진행 30분으로 구성된다. 경품 이벤트는 미니농구게임, 체력왕 뽑기, 다트게임, 룰렛게임 등으로 구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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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2 : MBN 건강박람회 2018 건강체험 이벤트 존 무대 구성 |
경품 이벤트는 참여 기업 별도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운영 가능해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별 제공할 경품은 참여 기업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덕분에 기업 홍보 효과는 물론 관람객 재미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 건강박람회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건강체험 이벤트 존은 협소한 부스 공간을 해소하는 것은 물론 기업 별 홍보 만족도 제고 및 제품 마케팅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건강박람회 관람객 6만 명 이상의 참여 수요를
한편, 이번 건강체험 이벤트 존은 참가 희망 기업에 한해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현재 접수 중이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참여 문의는 제9회 MBN 건강박람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원진재 매경헬스 기자 [ wjj12@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