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날씨가 참 좋죠? 토요일인 내일도 오늘만큼 날씨가 좋겠습니다. 주말사이 오늘보다 기온이 1~2도 가량 낮아지긴 하겠지만 포근한 봄날씨는 계속 유지가 되겠습니다. 내일 동해안 지역과 제주지역에는 비소식이 있습니다. 활동에 불편함을 줄 만큼 많은 양의 비는 아니고요. 5mm미만의 아주 적은 양이 되겠습니다. " 봄은 완숙한 때보다 다가오는 그때가 제일이다. " 한 민속학자가 했던 말인데요. 요즘처럼 봄이 막 시작되고 향긋한 봄나물 향이 코끝을 간지럽히는 이 때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산이로 들로 봄 주말 여행 다녀오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동해안 지역에 비구름이 머무르고 있습니다. 오늘과 내일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지만 북동기류가 불어오면서 동해안 지역은 흐린 구름이 만들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토요일인 내일도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동해안 지역과 남해안 일부지역에는 5MM미만의 아주 적은 봄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 서울 2도, 광주 3도, 부산 5도로 오늘보다 조금 낮겠고요.
한 낮기온도 오늘보다 조금 낮아지겠는데요. 서울이 10도를 기록하겠고 전주와 대구가 11도를 기록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산악날씨 보시죠. 내일 아침 동해안 지역에 눈비가 내리겠습니다. 설악산과 오대산, 태백산은 오전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아침 산행 계획하신다면 옷차림 좀 따뜻하게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골프장 날씨입니다. 내일 설악프라자와 제주
주간날씨입니다. 당분간 비소식 없이 맑은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주말사이 기온이 1~2도 가량 낮아지겠지만 평년수준을 유지하면서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