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토요일입니다. 봄 기운이 따듯해서 자칫 몸이 늘어질 수 있겠는데요. 주말이라고 집에만 계시지 말고 요새 재밋는 영화 많던데요. 영화라도 한편 보러 나가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1-2도 가량 떨어져서 서울의 한낮기온이 11도를 기록하겠습니다. 하지만 기온이 떨어져도 많이 춥지는 않겠는데요. 다만 동해안 지역에 비소식과 함께 강원 산간지역에는 대설주의보가 내려져있습니다. 오늘 강원도와 경북 북부 내륙지방에는 1-3cm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구름) 구름 모습입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동해안지방을 중심으로는 북동기류의 영향을 받아 흐리고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오늘 날씨보시면 전국에 구름이 끼겠고 강원 산간지역과 울릉도 독도에는 눈 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는데요. 강원 산간지역에는 어제 내린 눈으로 인해서 길이 얼어있습니다. 나가실때 빙판길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현재 서울은 3도를 기록하고 있고 대전과 전주가 2도 부산이 6도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고) 한낮에는 서울이 11도. 강릉 6도. 남부지역이 10도에서 12도를 기록하면서 어제보다 1-2도가량
(주간) 내일은 오늘과 비슷한 기온을 보이겠고 하늘에는 구름이 지나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아침기온이 오늘보다 약간 오르겠고 다음 주 주말쯤 한차례 비소식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계속해서 건강주의하시고요. 이어서 오늘의 산악 날씨와 골프장 날씨이어집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