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SC제일은행, 英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마스코트 키즈` 선발

기사입력 2016-09-01 15:08


<br />
SC제일은행은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축구팀 리버풀의 ‘마스코트 키즈’를 선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버풀 마스코트 키즈로 선발된 어린이는 내년 2월 1일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대 첼시 경기(안필드 구장, 리버풀 홈경기)에서 리버풀 주장의 손을 잡고 경기장에 함께 입장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SC제일은행과 최초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SC제일은행에서 금융상품을 1개(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는 제외) 이상 신규 가입하고 영업점, 인터넷·모바일 뱅킹 또는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 위치한 뱅크샵 및 뱅크데스크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마스코트 키즈 패키지를, 1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리버풀 럭키백과 10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200명에게 리버풀 기념노트 및 리버풀 고급 텀블러를 제공한다.
마스코트 키즈 패키지는 어린이 1명과 부모 2명을 포함해 총 3명의 가족에게 ‘마스코트 키즈’ 기회와 함께 영국 왕복항공권, 호텔 2박 숙박권, 경기관람권, 웰컴 샴페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 마스코트 키즈가 될

어린이는 2017년 기준 초등학생이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7일 SC제일은행 홈페이지(www.SC.co.kr)에서 발표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고객컨택센터(1588-1599)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