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뱅크 심성훈 대표이사(앞줄 왼쪽 여섯번째)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18일 서울 서대문구 고객금융센터에서 열린 고객상담 전문가 교육과정 수료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뱅크> |
고객상담 전문가 교육과정은 K뱅크 고객금융센터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금융관련 지식을 교육하기 위해 진행됐다. 고객금융센터는 따로 오프라인 지점이 없는 K뱅크의 고객들의 민원을 전화로 해결하는 곳으로 시중은행의 콜센터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된다.
센터 직원들은 지난 9월 19일부터 약 2개월동안 은행의 업무이론 및 실무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주요 교육 내용은 예·적금, 대출 등 대표 상품을 비롯한 은행업무 전반이다. 조별 역할극을 통해 실제 상담상황을
심성훈 K뱅크 대표는 “고객금융센터는 고객과의 소통 최일선에 있는 K뱅크의 핵심 채널”이라며 “향후 최고의 고객 서비스가 이뤄지도록 업무환경 혁신, 교육기회 제공 등 전폭적인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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