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녕 코아루더파크 조감도 [사진제공: 한국토지신탁] |
이 단지는 총 391가구 규모로 지역 내에서 가장 높은 20층으로 설계되고, 주변에 화왕산군립공원이 있어 주거생활이 쾌적하면서 창녕읍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설계도 눈길을 끈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전체 물량 중 약 90%를 창녕읍 최초로 4베이(Bay) 혁신평면을 적용하고,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판상형 위주로 구성했다. 또 수납공간도 넉넉히 제공해 다른 단지 같은 면적과 비교해 넓은 실사용 면적을 확보했다.
단지 안 커뮤니티시설에는 골프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 보육실, 키즈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마련된다. 중앙광장에는 물놀이광장, 벽천, 바닥분수 등 수공간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쉼터를 제공한다.
교육시설로는 창녕초, 창녕중, 창녕제일고가 있다. 병원과 창녕읍사무소, 우체국, 하나로마트, 창녕시외버스터미널 등 생활편의시설도 단지 인근에 있다. 5번 국도, 20번 국도, 중부내륙고속도로 창녕IC 등 교통여
분양 관계자는 “지금까지 특별함이 없었던 창녕읍 내 공동주택들이 이번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을 계기로 아파트 수준이 한단계 올라갈 것"이라며 "최고층, 최대 규모, 전국 단위 최초 브랜드에 걸맞게 입주민을 위한 배려를 담은 아파트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