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생명 정봉현 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장석하 신한생명 드림콜센터 팀장(왼쪽에서 세번째)이 우수 콜센터 선정 인증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신한생명] |
이번 평가에서 신한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를 비롯해 상담사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고객 이해도, 문의내용 신속 파악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높은 종합점수를 획득했다. 수신여건과 상담태도 관련 세부항목에서 생보업계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부문이 우수 콜센터 선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전문상담사 300여명이 상시 근무하고 있으
신한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생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함 없는 선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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