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2차분은 투자임대수익 안심보장제 혜택을 통해 2년간 임대수익 총 2400만원 (위탁시행사 삼인컴퍼니㈜ 2년 보장)을 받게 된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미등기전매가 가능하고 주택 임대사업자등록 시 취득세도 면제가 된다.
2차분은 수차례의 설계와 디자인 및 레이아웃 변경을 통해 전용면적 45㎡를 주력으로 신혼부부 또는 2인 이상 가구에 최적화했다.
편의시설에도 상당히 공을 들였다. 입주민들을 위해 지하층에 1대 1의 세대 물품 보관창고를 계획하고 지상 20층에 스카이 커뮤니티 공간 구성으로 다른 오피스텔과 차별화를 기했다. 지상 1층과 2층은 빅 프랜차이즈를 입점시켜 입주민들의 편리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한국GM 부평공장, 한국수출4차국가산업단지 등이 인접해 공단과 협력업체에 종사하는 3만1000여 근로자들과 지난 해 개교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생도 1600여 명에 달해 배후수요도
한편, 부평구청역 대명벨리온은 이번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3시이전 견본주택 내방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개최한다. 대우TV, 삼성 공기청정기, 매직쉐프 진공청소기, 버팔로 아파치 아이스박스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견본주택은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5에 위치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