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린 비가 초여름 해갈에 도움이 된건 물론이고, 오늘 아침공기도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오늘 전국이 맑은 하늘을 회복하겠지만, 현재 곳곳에 안개가 끼어있는 곳이 많은데요. 여기에 중부지방으로는 황사소식도 있습니다.
호흡기 안 좋으신 분들은 건강관리 잘하셔야겠고, 세차나 큰 빨래 계획은 주말쯤으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오늘은 또 다시 한 낮, 무더운 날씨입니다. 어제보다 낮 기온이 큰 폭으로 올라서, 광주와 대구는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기상도) 오늘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하지만 동해안은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기온) 현재기온 보시면, 어제 같은 시각보다 기온이 올라 있습니다. 서울 18도, 전주와 광주가 20도, 부산은 17도 등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오늘최고) 오늘 한 낮기온은 어제보다 큰 폭으로 오르겠습니다. 서울 28도, 대전 29도, 광주와 대구는 30도가 예상됩니
(주간날씨) 내일 서울경기와 강원도지방으로는 또 한차례 비가 오겠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전국이 맑고 따뜻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세계날씨) 오늘 도쿄, 방콕, 오클랜드에는 흐린 구름들이 많이 지난다는데요. 자세한 자세한 세계날씨 함께 보시죠.
(이호원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