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히어로의 '브릭씨'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이다. 100% 자동화 시스템과 성향 분석 알고리즘 브릭미터(Brick Meter), 실시간 광고효과 리포팅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에 급부상했다.
애드히어로는 다날 출신 김진아 CEO와 이효중 CTO가 만나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다날 재직 시 콘텐츠 기획과 개발을 담당했던 노하우를 살려 자동화 마케팅,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브릭씨'를 선보였다.
다날 관계자는 "최근 자동화 마케팅,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이 가속화 되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