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선발된 고객패널 14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일반인 16명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14기는 최신 트렌드와 디지털 결제 서비스에 능숙한 2030세대의 비중을 지난 기수 대비 40%정도 확대했다. 고객관점에서 BC페이북 QR결제 서비스를 비롯한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고도화하겠다는 복안이다.
이들은 3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0개월간 BC카드의 상품과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경험하고,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도출하게 된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BC카드 홍보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문환 BC카드 사장은 "지난 2008년부터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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