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리워드 마케팅 신생기업인 (주)프리던(대표 송중식)은 뉴스빅(주)제이크스미디어(대표 정재경)과 6억원 규모의 언론홍보마케팅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 공시했습니다. 이번 계약 금액은 매출액 대비 10%에 해당합니다.
지난 17일 (주)프리던 양재동 본사에서 체결된 이번 계약으로, 향후 1년 동안 프리던은 리워드에 언론홍보를 더한 신개념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으며 여기에 뉴스빅은 바이럴 마케팅을 추가적으로 제공해 프로젝트에 날개를 더할 예정입니다.
오는 22일 오픈 예정인 (주)프리던 리워드 마케팅은 퀴즈를 풀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아웃백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반값이 아닌 공짜 쿠폰으로 제공합니다.
지난 자체 테스트 한 달 동안 입소문을 통해 회원 수 3만 명과 페이지뷰 15만을 기록하는 폭발적인 기록을 달성해 이미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이는 그 동안 반값 할인을 주도했던 소셜커머스 시대를 한 단계 앞서는 공짜 쿠폰 시대인 리워드 마케팅 시대와 왔음을 시사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리워드마케팅은 말 그대로 보상 또는 보답이라는 의미로, 회원들 행동에 보상하고 보답함으로써 기업의 마케팅 목표나 간접광고 효과를 주어 이를 통해 받은 비용을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개념입니다.
(주)프리던 송중식 대표는 “리워드 마케팅이 큰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회사와 벤더, 이용자 모두 윈 윈하는 구조이며, 기업체에서 프리던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상품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고 있는 프리던 홈페이지(www.freedone.co.kr)는 늘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해 벌써부터 네티즌들과 다양한 홍보효과를 기대하는 기업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언론홍보마케팅을 제공할 뉴스빅(주)제이크스미디어는 미디어콘텐츠회사로 이번 프로젝트에 기본적인 언론홍보 뿐만 아니라 모바일과 온라인에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홍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으로 문화콘텐츠신문과 온라인매거진을 운영하여 전문화된 질 높은 콘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달하는 멀티미디어콘텐츠회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스빅(주)제이크스미디어 정재경 대표는 “개인의 권한이 확대되고, 다양한 게임체인저들이 사회적 트렌드를 지배할 미래사회에서는 더 이상의 미디어
두 회사의 면밀한 협조를 통한 새로운 온라인마케팅 창출은 벌써부터 온라인홍보업계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