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5일 대전 서구 용문동에 최고급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 에비뉴(ACE AVENUE)’ 대전점을 오픈했다. 서울 강남, 롯데월드 타워점에 이어 세 번째 매장으로 서울 이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문을 열었다.
에이스 에비뉴는 국내 최초, 최대의 명품가구 멀티샵으로 최신 가구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문화공간이다. 또한 유럽가구 브랜드 제품은 현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이스 에비뉴 대전점은 지하 3층, 지상 9층 규모로 신축한 에이스침대 대전 사옥 지하 1층과 지상 1층 등 총 2개층에 마련됐다.
모던 소파의 트렌드를 만들었다고 평가 받는 ‘알플렉스(Arflex)’, 엄선한 가죽으로 클래식 디자인 소파를 생산하는 ‘박스터(Baxter)’, 원목의 형태를 최대한 보존하는 것은 물론 흠까지도 디자인으로 승화시키는 ‘리바1920(Riva1920)’,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 ‘무사 이탈리아(Musa Italia)’, 세계적 명성의 유리가구 브랜드 ‘피암(Fiam)’,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유럽 명품가구 브랜드를 한 자리서 만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에비뉴 대전점 오픈을 기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