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무릎까지 덮는 긴 기장의 '스노우 다운점퍼'와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 '슬로프 다운점퍼'로 구성됐다. 두 제품 충전재는 오리털 80% 깃털 20% 비율로 적용했고 모자엔 라쿤퍼를 달았다.
스노우 다운점퍼는 손목 안쪽 부분을 니트 처리해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준다. 화이트·블루·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23만7300원이다.
슬로프 다운점퍼는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다. 앞 부분에 달린 네 개의 주머니 외에 가슴과 소매 부분에도 주머니가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남아용·여아용으로 나왔으며 가격은
정해정 톰키드 마케팅 담당 과장은 "올 겨울 이른 추위가 시작되면서 보온성이 우수한 다운재킷을 주력 판매 제품으로 선정했다"면서 "최근에는 성인 옷의 트렌드가 아동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올해는 롱패딩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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