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7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 참가한 최영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소장 |
아모레퍼시픽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2017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자사 립스틱 제품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립 메이크업 제품은 지난해 세계 시장 점유율 10위를 기록했다. 다수 제품이 이미 해외 시장에 진출해 그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인정받은 공로를 높게 사 이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투톤립바 |
최영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소장은 수"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아모레퍼시픽이 그동안 전 세계에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혁신 역량을 지닌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지난 2001년부터 개최된 행사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