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는 스니커즈를 비롯 패딩, 맨투맨, 트랙수트, 티셔츠 등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앙(NOHANT)의 감각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혔다. 특히 프로스펙스 헤리티지의 상징 F로고와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속 웃음을 짓게 하는 위트'라는 노앙의 콘셉트가 어우러져 개성을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LS테느웍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노앙과의 협업을 통해 개성을 중시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젊은 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