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샘표] |
샘표 질러는 2007년 '부드러운 육포'를 내놓으며 육포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10여 년간 부드러운 육포, 갈릭 바베큐 육포, 크레이지 핫 육포, 치즈 품은 비프, 직화 육포, 한입 육포 등 기존 육포와 차별화한 맛을 계속 선보였다. 개별 진공 포장 기술도 적용해 편의성도 향상했다.
샘표는 지난 2010년 충북 영동에 육포 전용 공장을 짓고, 매달 3000가지 이상의 품질 및 위생 검사를 통해 품질 높은 육포를 생산하고 있다.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 인증을 비롯해 국내 업계 최초로 SQF 2000(국제적 식품안전 및 품질경영시스템)을 획득했다. 2014년에는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글로벌 식품 안전?품질 관리 기구인 SQFI(Safe Quality Food Institute)가 뽑는 '올해의 제조업체'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샘표는 질러 육포 64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내가 원하는 질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숫자 6(육)과 4(four, 포)가 육포를 연상케 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질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질러에서 출시해 줬으면 하는 제품을 댓글로 남
김선애 질러 마케팅 담당자는 "질러는 '국민 육포' 위상에 걸맞게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면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계속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