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LG유플러스] |
여기어때는 이번 협약으로 콜교환기서버(IP-PBX) 이중화를 통해 ▲볼륨 확대 및 장애 대응 ▲ARS 기능 개편 ▲녹취파일 서버 용량 증설 등 콜센터 주요 기능을 강화한다.
향후 장애발생 시 콜교환기서버를 즉시 다른 서버로 대체해 장애 없이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게 된다. ARS 상담원 연결도 한 단계로 줄여 기능을 개편한다. 또 지금까지 여기어때 대표번호 4개를 고객과 제휴점이 함께 사용했지만, 향후에는 고객과 제휴점주 각각을 위한 전용번호로 개편
심정두 여기어때 서비스운영본부 본부장은 "고객 관점에서 설계해 고객센터 고도화 작업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