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7일 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이 누구인지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2014년도 수능을 응시하는 고 3 학생들은 1995년생으로, ‘아이스크림 소녀’로 유명한 최아라, ‘에이핑크’의 김남주, ‘AOA’ 설현, ‘헬로비너스’의 유영, ‘파이브 돌스’의 혜원과 은교 등이 수능에 응시합니다.
남자 아이돌 중에는 ‘보이프렌드’ 멤버 민우·영민·광민, 그룹 ‘틴탑’의 창조와 리키,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 그룹 ‘마이네임’의 채진 등이 올해 수능을 응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배우 연준석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에 합격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연준석 소속사 웨이즈 컴퍼니 측은 “‘상어’ 종영 후 학업에 매진한 결과 원하는 학교에 진학하게 됐다. 추후 더 좋은 연기를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연준석은 월화드라마 ‘상어’에서 김남길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올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는 2명을 뽑았으며 또 다른 합격자는 주다영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에이핑크 손나은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했습니다.
현재 동국대 연영과에는 배우 이현우, 타히티 지수, 이경규의 딸 이예림 등이 재학 중입니다.
아역배우 출신 주다영도 최근 중앙대 연극영화과 수시전형에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연준석 소식에 네티즌들은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수시 붙은 연예인들 좋겠다”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화이팅입니다” “올해 수능 응시 연예인, 수능대박! 연예인들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연준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