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으르렁’
엑소(EXO)가 '슈퍼스타K5' 박재정의 우승을 예상했습니다.
엑소의 백현, 시우민, 찬열은 최근 엠넷 '슈퍼스타K5' TOP3 박재정을 만났습니다.
엑소는 "예선 때부터 눈여겨 봤다. 중저음 목소리에 매력을 느꼈다. TV보다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다"고 박재정을 호평했습니다.
이어 "탑 3에는 당연히 들 줄 알았다. 무대 위에서 떠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연습한대로만 하면 당연히 우승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재정은 엑소를 만나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알고 보니 엑소 멤버의 생일까지 모두 알고 있을 정도로 광팬이라고. 박재정은 엑소를 위해 엑소의 히트곡 '으르렁'을 알앤비(R&B) 장르로 새롭게 편곡한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엑소는 박재정의 '으르렁'에 즉석에서 함께 화음이나 비트박스를 첨가했습니다.
이어 박재정에게 "이런 편곡은 처음 들어봤다. 노래 주인을 뺏길 것 같다"고 극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엑소와 박재정의 만남은 8일 밤 11시 '슈퍼스타K5' 준결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재정 으르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재정 으르렁, 완전 기대되는 걸! 과연 박재정이 부르는 으르렁은 어떨까?” “박재정 으르렁, 엑소보다 잘 하는 거 아니야? 그럼 반전인데!” “박재정 으르렁, 어떤 곡을 들려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