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더 스파 살롱 휴이엠’이 연말 시상식을 앞두고 방송인 성은채와 함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방송 시상식을 보면, 화려한 드레스에 가려져 헤어나 메이크업의 아름다움을 살리기란 쉽지 않다. 또한 드레스가 화려기 때문에 심플한 헤어와 수수한 메이크업을 고집하는 경우 대부분이다. 이에 ‘더 스파 살롱 휴이엠’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보완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컬러 스타일(Dream Color Style)을 제안한다.
↑ ▲ 휴이엠 모델 성은채ㅣ사진작가 김규동ㅣ메이크업 나은ㅣ헤어 초이ㅣ드레스 차지연웨딩 |
이번 작품에 선택한 드레스는 화려한 비즈장식이 포인트인 하트네크라인의 슬림한 드레스이다. 전체적으로 실루엣을 돋보이게 하여 여성스러운 라인을 선사하는 수입드레스 이다.
‘더 스파 살롱 휴이엠’에서 준비한 시상식 드림컬러 스타일의 메이크업은 독특한 기법을 지닌 ‘드리미 아이메이크업’이다. 일반 아이라이너가 아닌 스팽글을 이용하여 창조적인 고급스러움을 주며, 화이트 스톤을 이용하여 촉촉한 눈망울을 표현하여 전체적으로 깊이 있는 눈을 표현했다.
전체적인 스킨표현은 실크매트한 스킨에 또렷한 얼굴 윤곽을 살리는 음영 쉐딩과 하이라이터를 넣어주며, 립은 과하지 않은 글로즈한 누드톤으로 전체적 조화를 맞추어 고급스러운 신비감을 표현하였다.
↑ ▲ 휴이엠 모델 성은채ㅣ사진작가 김규동ㅣ메이크업 나은ㅣ헤어 초이ㅣ드레스 차지연웨딩 |
‘드리미 아이메이크업’과 함께 선보인 헤어는 ‘드림컬러 드리퍼퓸’으로, 몽환적인 카리스마의 향기를 표현한 작품이다. 베이스는 은은한 카키 브라운컬러에 블랜딩은 매트한 골드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탑 부분은 바이올렛의 포인트로 얼굴의 윤곽을 살리며 신비한 느낌까지 더한 새로운 멀티블랜딩 기법으로 밝은 컬러만으로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는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
헤어 스타일링 역시 품격 있는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 곡선을 표현하여 헤어의 입체적인 느낌만으로 고품격 명품스타일링으로 완성됐다. 이렇게 드레스, 메이크업, 헤어가 모두 화려하게 만나 조화를 잘 이룬다면 여성의 아름다움과 지적인 세련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더 스파 살롱 휴이엠’의 작품에 함께한 차지연웨딩은 인천 부평에 위치해 있는 드레스 멀티샵으로 최상급 소재와 완성도 높은 디테일이 포인트이며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하는 해외브랜드와 국내 드레스 거장의 드레스를 다루며 국내외 명품라인의 최고급 명품드레스를 직접 바잉하는 편집샵이다.
또한 이번 드림컬러 스타일 발표에 있어 앞서 많은 작품을 함께한 인천 주안 ‘문화칼라’ 김규동 사진작가는 매번 어려운 촬영임에도 작품의 느낌을 가장 디테일하게 잘 표현했다.
새롭게 바뀐 ‘더 스파 살롱 휴이엠’은 어려운 불황을 맞이한 고객들을 위해 ‘착한 휴이엠’ 이라는 타이틀을 들고 ‘착한 서비스&가격’을 2013 하반기부터 선보이고 있다.
‘더 스파 살롱 휴이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