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나는 남자다’ 유재석 “‘사랑과전쟁’ 시청자들께 죄송한 마음”

기사입력 2014-08-03 12:36

[MBN스타 남우정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시청자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별관에서 진행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남자다’의 제작발표회에 유재석, 임원희, 권오중, 장동민, 조경환, 조충현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나는 남자다’ 가 금요일 심야로 편성되면서 전작인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이하 ‘사랑과 전쟁2’)가 폐지됐다. 이로 인해 시청자들의 반발이 있기도 했다.

이에 유재석은 “개인적으로 편성이라는 것은 저희가 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줬던 프로그램에 실례를 범하는 게 아닌가 싶다. 죄송한 마음도 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시청률도 좋았고 저도 재미있게 봤던 프로그램이다. 저희가 후속으로 갑자기 들어가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상하게 한 건 아닌가 싶다”며 “‘사랑과 전쟁2’를 사랑해 준 시청자들께 죄송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유재석은 “시청률 수치에 대해 부담이 안 될 수는 없지만 본질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것이다. 시청률이 저조해서 관심이 떨어지거나 말이 나온다면 그건 제가 가져가야 하는 부분이고 책임을 지겠다

. 부담이 되지만 한편으로 설레는 일이기도 하다.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나는 남자다’는 남자의,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토크쇼로 매주 다른 주제로 남자들을 방청객으로 초대해 녹화를 진행한다. 오는 8일 오후 11시 5분 첫 방송된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