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처음이야' 음원을 공개한다.
송하예의 '처음이야'는 걸스데이의 '기대해', '여자대통령'의 작곡가 최도관(DAX)과 한국 10대 디제이로 평가받는 김재훈(Sionz)의 곡이다. 이와 함께 Mnet '보이스코리아' 출신 김지훈의 공감 가는 가사가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됐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웅장한 스트링, 펑키한 느낌의 브라스와 세련된 기타 사운드가 주된 구성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비트가 더해진 완성도 높은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송하예의 데뷔곡 '처음이야'는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풋풋한 소녀의 첫사랑에 대한 설레임을 표현한 곡으로 송하예의 평소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송하예는 'K팝스타 시즌2'에서 그룹 유유의 리더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톱8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K팝스타 시즌2 송하예를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 시즌2 송하예, 기대된다" "K팝스타 시즌2 송하예, 노래 잘하던데" "K팝스타 시즌2 송하예, 예뻐졌다" "K팝스타 시즌2 송하예, 노래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