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서예지 열애설, 공식입장 밝혀…"그냥 예쁜 것 아니고 엄청나" 극찬
↑ '유노윤호 서예지' / 사진= 서예지 SNS |
가수 유노윤호와 배우 서예지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9일 한 매체는 MBC '야경꾼일지'에 출연하고 있는 유노윤호와 서예지가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은 촬영장 내에서는 조심스럽게 행동하지만 휴일에는 둘이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주로 자동차를 이용해 데이트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서예지의 소속사 임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서예지에게 확인한 결과 정윤호는 현장에서 잘 챙겨주는 친한 오빠일 뿐이라고 하더라.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유노윤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는 사이일 뿐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한편 1990년생인 서예지는 올해 쁘띠첼 스윗푸딩 CF 푸딩키스 편에 등장해 김수현의 그녀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입니다. 서예지는 스윗푸딩 CF 속에서 청순하면서도 수줍은 미소를 선보이며 김수현과의 푸딩키스를 달콤하게 표현해낸 바 있습니다.
당시 CF 촬영장에 있었던 관계자는
또한, 서예지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MC 유재석으로부터 "CF와 시트콤을 통해 주목받은 신인이다. 정말 예쁘신 것 같다. 그냥 예쁜 것도 아니고 엄청나다"라는 칭찬을 받아 시선을 끈 바 있습니다.
'유노윤호 서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