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박해진, ‘훈훈+다정’ 아기에 푹빠진 모습 포착

기사입력 2015-01-16 13:47 l 최종수정 2015-01-16 14: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배우 박해진이 눈에서 곧 꿀이 떨어질 듯 한 모습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 ‘남인방-친구’의 촬영에 한창인 박해진이 촬영 쉬는 시간 중 아기를 발견한 뒤 해맑게 웃는 모습이 포착된 것.
평소 어린 아이들만 보면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좋아한다는 박해진은 이 날도 역시 아기를 보자 그냥 지나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이의 엄마에게 직접 양해를 부탁하고 아이를 품에 안아볼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고. 박해진은 자칫 어색할 수도 있는 아이 안기를 능숙하게 소화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다양한 기부소식을 전해왔던 박해진은 그 중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왔다. 이는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는 마음을 담아 한국과 중국의 아동들을 보다 더 적극적으로 돕고 싶은 마음에 지금까지도 지속하고 있어 훈훈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촬영에 한창인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남자들의 사랑과 우정, 꿈과 야망을 담은 드라마다. 주연배우 박해진을 비롯해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하며 박해진과 SBS ‘닥터 인방인’으로 호흡을 맞춘 진혁 감독이 수장으로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훈훈함에 다정함까지 모두 갖춘 박해진이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는 2015년 중 중국에서 방영 예정이다.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