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나얼, 노래 징그럽게 잘해...네임벨류 차이 많이 난다” 솔직 고백 ‘눈길’
나얼 정엽, 나얼 정엽 나얼 정엽
정엽, ‘스케치북’에 출연해 나얼 일화 솔직 고백 예정 ‘기대’
정엽 “나얼, 노래 징그럽게 잘해...네임벨류 차이 많이 난다” 솔직 고백 ‘눈길’
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이 오는 15일 솔로 앨범 정규 3집 발매를 앞두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 나얼 정엽 / 사진=MBN스타 DB |
정엽은 이 날 녹화를 통해 나얼의 근황을 밝혔는데, "브아솔 멤버들 사이에서 나얼은 평범한데, 사람들은 신기해한다. 얼마 전에도 이태원에서 햄버거 먹는 모습을 봤다"고 말했다.
이에 MC 유희열은 "나얼의 모습, 브아솔의 출연을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가능하냐"고 물었고, 정엽은 "브아솔 멤버들끼리 TV 출연에 대해 말한 적이 있는데, 나얼이 좋다고 하며 50대가 되면 나가자고 했다"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노래를 가장 많이 만드는 정엽은 "노래의 도입부만 하고, 어려운 부분은 나얼이를 시킨다. 콘서트를 하면 나얼이가 가장 힘들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정엽은 브아솔의 대표곡을 부르며 본인의 파트가 어디까지인지 알려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정엽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릴레이 싱글 앨범 프
정엽, EXID, 김성규, 김종완이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15일 밤 12시 15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