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 또 다시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빅뱅은 5일 0시 ‘MADE SERIES’의 네 번째 앨범 ‘E’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쩔어’를 발표했다. 두 곡은 발표와 함께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1, 2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함께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16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캐나다 2위, 미국 4위, 영국에서 17위에 오르며 빅뱅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발표한 두 곡은 상반된 분위기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빅뱅만의 감성과 밝으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로 사랑이야기를 담았다. 5년 만에 GD&TOP 유닛 곡을 발표하며 관심을 받은 ‘쩔어’는 강렬한 그루브와 중독성 넘치는 래핑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멤버들이 하연수, 서예지, 이호정 등과 함께 달다한 연인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면 ‘쩔어’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색감, 코믹한 요소들을 담아 눈길을 끌었고 지드래곤, 탑이 연기호흡을 맞췄다. 또 유병재가 깜짝 등장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와 ‘쩔어’ 뮤직비디오는 공개 8시간여 만에 각각
빅뱅 신곡에 누리꾼은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쩔어, 진짜 대박 쩔어”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쩔어, 빅뱅 노래 너무 좋아서 말이 안나온다”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쩔어, 빅뱅 월드투어에 앨범 활동에 무한도전에 쉬는 날 하루도 없겠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