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SM과 결별한 가운데, 제시카의 중국에서 활동여부가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오후 제시카 법무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 측은 MBN스타에 “제시카는 가수나 배우 등 앞으로 활발한 연예활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영어 등 외국어에 워낙 능통하기에 중국 등 동남아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등 기존 한류 스타로 쌓아온 이미지를 활용하여 해외 팬들을 더욱 늘여가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싶어한다”고 덧붙였다.
↑ 제시카 SM과 결별 |
그는 보도자료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 협의 끝에 계약관계를 종료하고 공식적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했던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SM엔터테인먼트의 앞날에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고 입장을 드러냈다.
이어 “소중한 팬 분들께,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팬 분들께서 기대하고 있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나의 새 출발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제시카가 공식적으로 SM과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향후 그의 활동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제시카는 중국 동방TV 예능프로그램 ’예스! 코치’는 지난 4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수영복을 입고 있는 제시카의
사진 속 제시카는 소녀시대로 활동했을때 못지않은 깜작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수영복과 머리 스타일이 깜찍한 제시카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예스! 코치’는 스타들이 코치들의 도움을 받아 운동하는 프로그램이다. 중국의 국가대표 수영선수 쑨양도 출연한다.
김조근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