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tvN 디지털 콘텐츠 ‘신서유기’가 천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지난 4일 첫 공개된 ‘신서유기’는 본편 1회부터 5회까지 총 984만 9814뷰(10일 오후 3시 기준)를 기록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 제작발표회 관련 동영상 콘텐츠까지 합치면 약 1603만 뷰에 이른다.
↑ 사진=MBN스타 DB |
‘신서유기’는 나영석 PD를 필두로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까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주역들이 모인다는 사실에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첫날 공개된 5개의 방송은 본격적인 중국여행의 초읽기였다. 그럼에도 그들은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시종일관 웃음을 유발시켰다.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여행기에 관심이 쏠린다.
↑ 사진=신서유기 캡처 |
5주에 걸쳐 25개 영상을 선보일 계획인 ‘신서유기’는 이제 첫 주, 고작 5개의 영상만으로도 충분히 ‘신서유기’ 파워를 입증했다.
앞서 ‘신서유기’ 제작발표회에서 나영석 PD는 ‘신서유기’가 끝날 때 총 조회수 2000만 달성을 목표로 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지금의 추세라면 실현될 날이 머지않을 것으로 보인다.
멤버들의 본격적인 중국 여행기는 11일 오전 10시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