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 old’가 야근에 치친 직장인에게 힐링 시간을 선사했다.
‘23years old’는 지난 25일 압구정 CGV 템퍼 시네마에서 ‘야근족’을 위한 힐링 이벤트를 진행, ‘야근족’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힐링 이벤트는 “누구나 한번쯤은 당신도 야근족인가요?”를 슬로건으로, 직장인들이 가장 편안해하는 ‘퇴근 후’, 편안한 공간 ‘침대 위’, 편안해야하는 부위 ‘얼굴’ 키워드에 맞춰 잦은 야근으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에게 잠시나마 편안히 쉴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 이벤트는 ‘당신도 야근족인가요?’ 이벤트 참가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발 후 압구정 템퍼 시네마에 초청했다. 참가자들은 편안한 침대에 누워 영화 ‘인턴’을 상영했으며, 지친 피부를 위해 ‘23years old‘ 제품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 |
↑ 사진=23years old |
이어, 23years old는 참가자들 중 15명에게 헤어·메이크업 제공 후 바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해 참가자들에게 맛있는 저녁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며 남은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리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행사를 주최한 23years old측은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오늘 하루 휴식시간을 제공하고, 평소 야근으로 꾸미지 못한 자신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벤트를 통해 야근족들이 조금이나마 힐링 시간을 가지게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23years old'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실키 마스크 1st', '징크놀', '바데카실 세라3 크림', '퍼질러스', '프로텍트 토너', '아하 라이토닝 필' 등 20만원 상
한편, ‘23years old’는 최근 화이트닝 마스크 팩인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를 론칭 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체험단, 이색 프로모션 등 소비자의 관심과 제품 관련 소통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