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손호준의 사랑 '산체' 출연료 알아보니? '대박!'
↑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 사진=tvN |
tvN '삼시세끼-어촌편2'의 제작진의 인터뷰가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날 제작진 인터뷰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습니다.
신효정 PD는 "손호준은 일단 똑똑한 바보고 착하다. '이렇게까지 착해서 연예인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차승원과 유해진을 만나도 변한게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달라진 것이 있다면 그동안 선배님들이 어렵고 환경이 낯설어 위축 돼 있었지만 이제는 적응을 해 농담도 할 정도로 여유가 생겼다"고 전했습니다.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라는 인터뷰가 화제인 한편 '삼시세끼 어촌편 1'에서 손호준의 사랑을 받았던 산체의 출연료가 눈길을 끕니다.
삼시세끼의 마스코트로 자리잡은 산체의 출연료는 얼마일까요?
나영석 PD는 "산체는 스태프의 강아지인데 한 달 동안 혼자 놔둘 수 없어 섬으로 데려왔다. 출연료는 없다"고 전했습니다.
산체의 주인은 '삼시세끼 어촌편' 조연출 장은정 PD로 알려졌으며, 그는 "산체는 맛있는 밥으로 출연료를 대신하고 있다. 산체에게 많은 관심과
''삼시세끼-어촌편2'는 혹독한 겨울을 벗어나 늦여름부터 만재도에 입성해 보다 풍족한 자원과 쾌적한 생활환경에서 적응하는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진의 어촌 생활을 맛깔나게 담아 낼 예정입니다.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됩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