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종현, 에프엑스 응원 “함수들 노래 멈추지 않아, 끄는 법 아시는 분” 설리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컴백에 같은 소속사 식구인 샤이니 종현이 응원글을 남긴 가운데, 전 멤버였던 설리의 반응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앞서 설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에프엑스도 응원합니다.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f(x)의 정규 4집 '포 월즈(4 Walls)' 컴백 프로모션 포스터를 게재한 바 있다.
앞서 설리는 인스타그램에 절친인 아이유를 응원하며 "도저히 안 사랑할 수 없다. 아이유 사랑해요! 나는 모든 곡이 다 좋지만 레드퀸이 제일 좋다. 어쩔 수 없다. 그녀를 사랑해야 한다!"는 글을 게재했다.
↑ 에프엑스 |
이 모습을 본 f(x)의 일부 팬들은 설리를 향해 자신의 전 소속 그룹인 f(x)의 컴백 응원은 등한시한 채 아이유를 응원하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내비친 바 있다.
하지만 정작 엑프엑스가 음원을 발표한 27일에는 잠잠하다. 반면 종현은 에프엑스의 음악을 듣고 “함수들 노래가 멈추질 않아. 이거 끄는 법 아시는 분?”이라는 글을 올리며 이들의 음악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한편 에프엑스는 이날
타이틀곡 ‘포 월스’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으로, 빼곡히 돋아나는 꽃잎처럼 갑작스럽게 피어난 사랑으로 인해 사방이 벽인 공간 속에 갇혀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은 곡이다.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