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아름다운 당신’의 강은탁이 이시원에 이소연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는 차서경(이소연 분)과 하진형(강은탁 분)의 사이를 의심하는 김수진(이시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진은 하진형을 찾아가 하진형과 차서경이 함께 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내밀었다. 그는 “아무 사이 아니라고 우기니까 인증샷을 찍었다. 인정할 때까지 계속 찍을 거다”고 통보했다.
↑ 사진=아름다운 당신 방송 캡처 |
이어 그는 “이런 거 소용 없다. 우리 아무 사이 아니다”고 말하는 하진형에 “그 여자에게 이거 보여줄 거다. 그 여자 식구들에게도 이걸 보여줄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하진형은 “내 인내심이 어디까지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네 마음대로 해라. 널 상대하고 싶지 않다”고 대꾸했고, “그 여자하고 일 하지 마라”고 요구하는 김수진에 “네가 오해해도 그건 안 된다”고 무시했다.
김수진은 이를 듣고 “방송사 홈페이지에 올리겠다. 사랑하는 사람 맞냐”고 물었고, 하진형은 화를 내며 “사랑하는 사람 맞다. 나 그 사람 사랑한다. 그러니까 마음대로 해라”고 말한 후 자리에서 일어났다.
한편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과 결혼과 이혼을 통해 만나게 되는 삶에 대한 성찰과 인생의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