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김유미, 결혼 깜짝 발표 “1월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 합니다”
정우 김유미 결혼 소식이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13일 오후 정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유미씨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정우씨가 오는 1월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을 합니다”고 알렸다.
소속사를 통해 정우와 김유미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축하에 너무 감사드린다. 시기적으로 여러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혹여나 저희들의 개인적인 일로 조금이나마 작품에 누가 될까 조용히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 정우 김유미 |
또한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하고 견고한 가정을 사랑과 믿음으로 만들어가며 하늘의 섭리를 따라 물 흐르듯 아름답고 겸손하게 살아가겠다”고 마음가짐을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각오를 더했다.
정우와 김유미는 지난 2012년부터 교제해왔으며 2013년 열애를 인정했다. 대표 배우 커플로서 서로의 사랑을 숨김없이 고백해왔다. 정우는 특히 최근 tvN ‘꽃보다 남자 아이슬란드 편’을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유미씨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정우씨가 오는 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을 합니다. 이와 관련해 두 분의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아울러 두 사람의 앞길을 축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축하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시기적으로 여러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혹여나 저희들의 개인적인 일로 조금이나마 작품에 누가 될까 조용히 준비를 하였습니다.
결혼식은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하고 견고한 가정을 사랑과 믿음으로 만들어가며 하늘의 섭리를 따라 물 흐르듯 아름답고 겸손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며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정우 김유미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