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전성민 기자] 걸그룹 피에스타의 예지가 첫 솔로 타이틀곡 ‘사이다’로 돌아왔다.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는 26일 “금일 정오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 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타이틀곡 ‘사이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이다 음료의 캔 뚜껑을 여는 것에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서 예지는 강렬한 눈매와 빨간 입술, 블랙의 망사 스타킹 등으로 24초를 채운다.
예지는 티저 공개에 앞서 ‘예지몽’을 뜻하는 자신의 첫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사이다’는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9999 가 작곡하고 라이머, 이루펀트와 함께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제목만큼이나 예지 특유의 거침없이 시원한 랩핑을 기다리게 한다.
한편 예지의 ‘포어사이트 드림’은 28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며, 한 시간 전인 27일 오후11시 피에스타 V앱에서는 채널 오픈과 함께 예지의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첫 방송을 시작한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